또래 여성 성폭행하고 촬영·유포한 무서운 10대들

또래 여성 성폭행하고 촬영·유포한 무서운 10대들

담뱃재 먹이고 밀가루와 우유 붓는 등 가혹행위도
경찰, 성폭력처벌법 위반과 폭행 혐의로 입건 수사

(자료사진)

 

10대를 '성폭행'하고 이를 촬영해 유포한 10대 여학생 2명과 남학생 1명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15살 A양 등 3명을 성폭력처벌법 위반,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7일 밝혔다.

A양 등은 지난 3월 말쯤 10대인 피해자 B양에게 성적 행위를 강요해 이를 촬영하고 SNS에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이들은 피해자에게 담뱃재를 먹이고 밀가루와 우유를 붓는 등 가혹행위를 한 혐의도 받고 있다.

A양 등은 피해자가 자신들을 험담하고 다닌다는 이유로 이러한 행위를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A양은 학교 밖 청소년으로 모텔을 전전해 소재가 파악되지 않고 있다. A양은 해당 사건 외에 다른 폭행 혐의 등으로 경찰에 입건된 상태다.

경찰 조사에서 A양을 제외한 두 명은 범행의 대부분을 시인했으며, 경찰은 영상의 정확한 유포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신고를 접수한 즉시 피해자 신변보호 조치를 하고 스마트 워치를 지급했다"며 "피해자가 아동이기에 자세한 사건 경위는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일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아직어린 소녀를 도와주세요'라는 해당 사건에 대한 청원이 올라오기도 했으며, 청원은 7일 오전 기준 2만 7천여 명의 동의를 얻었다.
지난 4일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아직어린 소녀를 도와주세요'라는 해당 사건에 대한 청원이 올라왔다. 청원은 7일 오전 기준 2만 8천여 명의 동의를 얻었다. (사진=국민청원 게시판 갈무리)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전북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