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트롯 나태주, 전북 아태마스터스 얼굴 되다

태권트롯 나태주, 전북 아태마스터스 얼굴 되다

2022대회 홍보대사로 위촉
홍보영상 등 온·오프라인 활동

'2022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태권도인 나태주와 송하진 전라북도지사가 25일 전북도청에서 열린 위촉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전라북도 제공)

 

미스트 태권트롯 '나태주'가 2022년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홍보대사가 됐다.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조직위원회는 25일 가수 겸 태권도인 나태주(30)를 '2022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나태주 홍보대사는 앞으로 2년 동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영상 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태권도를 시작한 나태주는 지난 2018년 국가대표로 대만에서 열린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에 출전해 자유품새 부문에서 최우수선수상과 개인전 1위를 차지했다.

최근에는 오디션 프로그램인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참가해 화려한 태권도 공연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준결승에 진출하는 등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위촉식에서 나태주는 "평소 태권도원이 있는 전라북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북과 2022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를 알리는 일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오는 2022년 6월 전북에서 열리는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는 태권도, 배드민턴, 육상 등 26개 종목에 걸쳐 진행된다.

생활체육을 사랑하는 만 30세 이상이면 국가, 성별과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대회에는 전 세계 70개국, 1만3000여명의 생활체육인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전북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