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개방형 3급 미래교육연구원장 공모

전북교육청, 개방형 3급 미래교육연구원장 공모

전북교육청 청사. 전북교육청 제공전북교육청 청사. 전북교육청 제공전북교육청은 3일 학생중심 미래교육을 실현해 나갈 개방형직위 3급 상당의 미래교육연구원장을 공개 모집한다.

미래교육연구원장은 수업혁신과 미래교육 연구개발을 전담할 '전라북도교육청 미래교육연구원'의 책임자로, 임용기간은 2년이고 총 5년의 범위 내에서 연장 가능하다.

주요 업무는 △미래교육과 플랫폼 구축에 관한 사항 △디지털 교수학습, 에듀테크에 관한 사항 △주요정책과제 연구에 관한 사항 △교육행정정보시스템 및 정보보안에 관한 사항 등이다.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 등 관련 법령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교육행정기관 또는 초·중등교육법 및 고등교육법에 의한 학교에서의 교육 및 교육행정 전반 관련 분야 또는 교육정책·연구 관련 및 디지털 플랫폼 구축, 교수학습 자료개발 관련 분야 근무 경력이 있어야 한다.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며, 응시서류를 갖춰 도교육청 총무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이후 별도로 구성된 선발시험위원회의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시험을 거쳐 3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임용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북교육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전북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