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만성지구 '이지움 레이크 테라스' 오픈

전주 만성지구 '이지움 레이크 테라스' 오픈

 



그동안 광교신도시,판교신도시,동탄신도시,세종시등 수도권 위주로 공급되었던 고급 빌리지형태의 테라스 하우스가 전주 만성지구 T블록(전주시 덕진구 만성동 1359-1)에 공급된다.

만성 '이지움 레이크 테라스'가 그 주인공으로 전 세대가 발코니외 테라스를 설치 제공되며, 지하 1층~지상 4층 11개동 규모, 전용면적 84~251㎡ 총 177가구로 시공은 2018년 시공능력평가 도내1위로 선정된 계성건설이 맡았다.

만성택지지구는 최초 도시를 계획할 때 상업지와 주거지, 공원부지 등의 지역을 구분, 계획하고 사업을 추진하기 때문에 도로가 넓고 교통이 편리하며, 깔끔한 도시 미관에 각종 인프라까지 갖췄다는 평.

또한 낮은 용적률로 대지지분의 비율이 일반지역에 비해 높고 녹지율이 높아 친환경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만성 이지움 레이크 테라스는 단지 바로 앞 기지제 호수공원을 비롯한 3면이 근린공원으로 둘러싸여 뛰어난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2019년 청사이전을 앞둔 전주지방검찰청과 전주지방법원이 인근에 위치할 예정이다.

만성 '이지움 레이크 테라스'의 모델하우스는 8월 17일(금) 오픈 예정이며, 서부신시가지 유로병원 옆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699-1번지)에서 만날 수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전북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