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李, 제2중경 남원·아산 유치 지원? 양다리 공약"

이준석 "李, 제2중경 남원·아산 유치 지원? 양다리 공약"

첫 중앙선관위 주관 대선 후보 TV 토론회, 이준석 발언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가 18일 서울 마포구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 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자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가 18일 서울 마포구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 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자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 토론회에서 제2중앙경찰학교 유치를 두고 치열하게 경합 중인 전북 남원시와 충남 아산시 모두를 지원하겠다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 공약이 도마에 올랐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통령 후보는 18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주관한 첫 대선 후보 TV 토론회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제2중앙경찰학교 유치 지원 공약을 언급했다.

이 후보는 "민주당은 제2중앙경찰학교를 남원에도 아산에도 유치하겠다고 한다"며 "도대체 어디로 유치한다는 말입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후보일 때도 양다리 공약을 남발하는데 만약 대통령이 되면 '해준다고 했더니 진짜 해주는 줄 알더라' 이렇게 말을 바꿀 것을 우려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 "양치기 소년을 뽑는 선거가 아니다 당선되면 말 바꾸는 노쇼 후보에게 대한민국의 5년, 미래를 맡길 수는 없다"고 비판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전북 남원시와 충남 아산시 공약. 민주당 제공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전북 남원시와 충남 아산시 공약. 민주당 제공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전북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